햄프씨드오일과 CBD/CBG오일

햄프씨드오일과 CBD/CBG오일

Jul 13th 2020

대마씨유는 대마씨로 만든 영양가 있는 식용유입니다. 대마씨 오일은 대마 식물의 작은 갈색, 영양이 풍부한 씨앗을 냉압착하여 만듭니다. 어둡거나 맑은 밝은 녹색을 띠고 자연적으로 부드러운 견과류 향이 나며 샐러드, 드레싱 및 소스에 잘 어울립니다. 종종 "수퍼푸드"로 묘사되는 대마씨 오일은 아미노산, 섬유질, 오메가-3 및 오메가-6 지방산과 중요한 비타민 및 미네랄을 비롯한 필수 영양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것은 대마씨 기름을 모든 식단, 특히 영양 결핍일 수 있는 식단에 가치 있는 추가로 만듭니다. 대부분의 식료품점과 건강 식품 시장에서 구할 수 있는 대마씨유는 올리브유와 같은 점도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튀김을 제외하고는 전통적인 식용유 대용품으로 사용됩니다. 이 대마유는 또한 일반적으로 피부, 손톱 및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바디 케어 제품에 주입됩니다. 

CBD/CBG 오일은 햄프에서 나오는 성분으로 CBD/CBG가 자연적으로 높은 대마 품종의 줄기, 씨앗, 때로는 꽃으로 만든 두껍고 점성이 있는 식물 추출물입니다. 

대마씨 오일에서 발견되는 많은 필수 비타민, 미네랄 및 지방산뿐만 아니라 테르펜, 플라보노이드 및  칸나비노이드를 포함합니다. 대마씨 오일과 달리 CBD/CBG오일에는 높은 수준의 칸나비노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칸나비디올은 식욕과 신진대사, 수면, 기분, 면역 반응을 포함한 신체의 많은 기능을 조절하는 신호 네트워크인 신체의 엔도카나비노이드 시스템을 지원하여 균형을 촉진하는 천연의 무독성 칸나비노이드입니다. 

수년에 걸쳐 CBD와CBG는 자연적인 건강 효과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칸나비노이드가 되었습니다. CBD/CBG 오일과 대마씨 오일은 모두 대마유의 유형으로 간주되지만 대마씨 오일과 CBD 오일은 다른 용도로 사용됩니다. 대마씨 오일은 영양가로 인해 요리 재료로 사용됩니다. 

대마씨 오일은 식품 및 바디 케어 제품에 포함되어 신체에 필수 미네랄과 영양소, 단백질 및 지방산을 제공합니다. 햄프씨드 오일은 영양 성분으로 건강 식품 애호가들에게 높이 평가되지만 누구나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덜 일반적이지만 대마씨 오일은 석유 기반 윤활유를 대체하는 환상적인 역할도 합니다. 

반면에 CBD/CBG오일은 CBD/CBG의 유익한 효과를 통해 균형을 촉진하고 자연적으로 건강을 증진하려는 사람들이 식이 보충제로 사용합니다. 대마씨 오일은 영양가가 매우 높지만  칸나비노이드의 실질적인 수준이 부족합니다. 사실, 대마씨에는 미량의 CBD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근에는 CBD/CBG성분을 포함시키는 대마씨오일도 있습니다. 꼭 성분표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