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G,CBD가 우리 신체에 주는 이점

CBG,CBD가 우리 신체에 주는 이점

Jun 17th 2020

FDA가 의료 목적으로 대마초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함에 따라 대마초를 흡연하고 vaping하는 것은 천천히 증가하는 것 이상입니다. 그것은 점점 건강이슈가 되고 있으며 많은 긍정적인 이유가 있습니다.

CBD,CBG는 만성 통증에 11가지 놀라운 이점을 안내합니다.  근육이 이완되면 움직임이 훨씬 쉬워집니다. 

이것은 운동을 하거나 요가와 같은 일을 하고 싶어하는 만성 통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고통스러울 수 있지만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근육을 생성합니다.

너무 많은 노력으로 인한 통증에 지친 사람은 운동 전후에 CBD,CBG를 사용하고 워밍업에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강직성 척추염과 같은 상태가 있는 경우 CBD,CBG는 관절염 진행을 늦추어 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할 수입습니다. 

통증 과민증 감소 중추 신경계의 기능 장애로 인한 만성적이고 광범위한 통증은 섬유근육통의 전형입니다. 

일부 건강 전문가들은 낮은 통증 역치가 통증 관리, 특히 감수성을 담당하는 체내칸나비노이드 시스템의 결핍에서 비롯된다고 제안합니다. 

엔도카나비노이드 기능 장애로 인한 통증 과민증은 또한 수면 장애와 기분 장애를 유발합니다. 그러나 CBD로 치료하면 통증 민감도가 감소하고 수면의 질이 향상되어 만성 통증에 이상적입니다. 

수면 치유 수면 장애가 있는 사람은 관절염, 섬유근육통, 근육 손상 또는 기타 유형의 만성 통증으로 인한 영향을 완화하기 위해 신체가 자연 치유 과정을 완료할 수 없기 때문에 더 심한 통증을 경험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만성 통증의 위험은 신경이 싸우거나 도피하는 상태로 유지되어 긴장을 풀고 잠드는 것을 극도로 어렵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CBD,CBG에는 휴식을 장려하고 수면을 개선하는 신경 보호 특성이 있습니다.

우울증 개선 우울증은 만성 통증의 일반적인 영향입니다. 사람이 아침에 걷거나 출근이 불가능할 때 정상적인 생활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CBD,CBG는 통증을 완화하는 것 외에도 신체에서 세로토닌 및 기타 "행복한" 화학 물질의 방출을 촉발하고 낮은 우울증 감정에 기여하는 뇌 수용체를 마비시킵니다.

CBD,CBG는 뇌와 척수의 영역을 통해 통증 신호를 전달하는 신경계의 뉴런을 표적으로 합니다. 

염증으로 인한 만성 통증을 줄이고 특정 수용체가 차단되어 발생하는 신경병성 통증에도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항염증 만성 염증은 심한 통증과 조직 손상의 주요 원인입니다. 장기적인 해결책을 위해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