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D/CBG가 통증을 줄이는 방법

CBD/CBG가 통증을 줄이는 방법

Apr 14th 2020

만성 통증은 건강 부문의 주요 문제이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정상적인 삶을 영위하기 위해 진통제에 의존하고 있지만 합성 진통제는 부작용을 유발하여 장기간 사용하기에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마유와 같은 대체 통증 치료법은 부상 관련 통증, 관절염 및 기타 유형의 만성 통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었습니다. 통증 완화를 위해 칸나비노이드를 사용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사람들이 제약 진통제를 사용할 때와 같은 의존성을 일으키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사람들은 오랫동안 대체 진통제를 찾고 있었습니다. 사실 강황과 유향과 같은 식물 기반 치료법은 통증에 대한 자연 요법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CBD/CBG는 진통제로 오랜 역사를 가진 치료법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야 의료 부문에서 만성 통증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에 대한 합법적인 치료법으로 사용됨을 인정했습니다. 

대마유는 대마초 ,마리화나보다 약간 더 크고 다량의 CBD를 함유하고 향정신성 화합물 THC의 흔적이 거의 없는 Cannabis Sativa 식물에서 추출됩니다.

대마는 의료용을 비롯한 다양한 용도로 상업적으로 재배되고 있으며, 식물의 성장 속도가 비교적 빠르기 때문에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합니다.